[비즈니스포스트] 동양생명이 오랜 시간 함께한 우수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양생명은 6월부터 올해 모두 4차례에 걸쳐 우수고객에게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양생명, 우수고객에게 감사 전하는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시행

▲ 동양생명은 20일 우수고객 대상으로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이 행사는 동양생명 장기고객인 ‘블랙’과 ‘레드’ 등급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서울시 용산구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열린다. 참석 고객들은 프리미엄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뒤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진행한다.

6월13일과 6월19일을 시작으로 나머지 2회는 하반기 진행된다. 6월 행사 관람작은 ‘소주전쟁’이다.

6월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동양생명에서 발송한 초청 문자 메시지에 있는 신청용 주소에 접속해 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동양생명은 신청 고객 가운데 회차별 64명을 선정하고 29일 당첨 문자를 발송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장기간 동양생명을 신뢰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