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JW중외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행사를 연다.

JW중외제약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JW중외제약,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건강기능식품 공동 프로모션 진행

▲ JW중외제약이 19일부터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행사 관련 포스터 갈무리. < JW중외제약>


이번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 행사는 혼자 살면서 모든 집안일을 맡아 하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자취력'에 필요한 활력과 건강 관리를 제안하는 이색 이벤트로 기획됐다.

행사는 5월19일부터 6월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다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된 보기의 6가지 항목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은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소로 구성됐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2030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세웠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장점을 젊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한 전략적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협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