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새 판매자의 상품을 밀어주는 행사를 연다.
G마켓은 19일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획전은 G마켓 MD(상품기획자)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중소 판매자는 상품을 집중 노출해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판매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며 고객은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다.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며 비바스와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 모두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가 소개된다.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최대 4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콘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G마켓은 19일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G마켓이 새 판매자의 상품을 집중 선보이는 정기 기획전 ‘신의 한 수’를 매달 정기적으로 1회 선보이기로 했다. <지마켓>
이 기획전은 G마켓 MD(상품기획자)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중소 판매자는 상품을 집중 노출해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판매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며 고객은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다.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며 비바스와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 모두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가 소개된다.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최대 4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콘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