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진태 GC케어 대표이사(왼쪽)가 15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15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GC케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 김진태 GC케어 대표이사를 비롯한 두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의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 자회사로 뉴 시니어 세대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GC케어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어떠케어’와 건강기능식품 커머스 플랫폼 ‘GC라이프케어몰’을 통해기업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으로 각 사의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헬스케어 서비스 혁신과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혹을 세웠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GC라이프케어몰 할인 혜택 △GC케어 건강검진 서비스 △전문가가 제공하는 건강상담 및 컨설팅 등 여러 헬스케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GC케어와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