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워홈이 ‘편스토랑’ 요리를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아워홈은 7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협력기업으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4월에는 ‘덮밥 메뉴’ 대결에서 최종 우승한 ‘이태리 갈비덮밥’을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3만 개가 팔렸다.
이번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은 2일 방영된 편스토랑 ‘국물 요리’ 편 최종 우승 메뉴를 재현한 제품이다.
국물 요리 편에서는 연예인 3명이 각자 국물 요리를 선보였고 가수 이찬원씨가 만든 ‘도가니육개장’이 우승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도가니와 숙주, 대파, 고사리 등 식재료가 들어갔다. 한우 기름의 육향이 스며든 육개장 국물에 쫄깃한 식감의 도가니가 어우러졌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은 아워홈의 자사몰인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워홈은 “방송에서만 보던 편스토랑의 차별화된 집밥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함께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로 다양한 우승 메뉴를 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아워홈은 7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아워홈이 TV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출시한다. <아워홈>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협력기업으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4월에는 ‘덮밥 메뉴’ 대결에서 최종 우승한 ‘이태리 갈비덮밥’을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3만 개가 팔렸다.
이번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은 2일 방영된 편스토랑 ‘국물 요리’ 편 최종 우승 메뉴를 재현한 제품이다.
국물 요리 편에서는 연예인 3명이 각자 국물 요리를 선보였고 가수 이찬원씨가 만든 ‘도가니육개장’이 우승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도가니와 숙주, 대파, 고사리 등 식재료가 들어갔다. 한우 기름의 육향이 스며든 육개장 국물에 쫄깃한 식감의 도가니가 어우러졌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찬또배기 도가니육개장은 아워홈의 자사몰인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워홈은 “방송에서만 보던 편스토랑의 차별화된 집밥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함께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로 다양한 우승 메뉴를 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