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샘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은 한샘 매장 전경. <한샘>
한샘은 매장 방문객에게 가구 및 인테리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가구 분야에서는 호텔침대, 소파, 서재 상품을 할인한다.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파 8종에 대해 최대 45만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 책상 구매 시 수납장, 데스크 콘솔, 멀티선반 모듈을 함께 구입하면 각 모듈을 25%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상품도 증정한다. 키친, 바스, 수납 패키지를 함께 구입하면 △1500만 원 이상 구매 시 75만 원 △3천만 원 이상 150만 원 △5천만 원 이상 250만 원 △1억 원 이상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납 상품도 할인한다. 한샘의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소파, 침대, 식탁, 키친 패키지 등 한샘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 출시된 빌트인 간살 장식장을 두 세트 이상 구매하면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5월에는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포함되어 있고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하기도 좋아 매장에 가구나 인테리어 상품을 둘러보러 오는 고객도 많아지는 편”이라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