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가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톤업 쿠션)’을 재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는 커버력과 화사한 톤업을 선사하는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톤업 쿠션)’을 재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본격적 무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앞두고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의 복잡한 단계 없이 한 번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쿠션을 사용 할 때는 피부톤 보정을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나 톤업 크림을 먼저 바른 뒤 피부 화장을 시작한다. 로라메르시에의 톤업 쿠션은 핵심 기술인 ‘핑크 코어’를 제품 중심부에 내장해 베이스 없이 쿠션 하나만으로도 화사한 피부 화장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로라메르시에 톤업 쿠션에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은은하면서도 입체적 광채를 준다. 피부 보호 성분과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핑크 코어는 피치와 핑크 피그먼트가 붉은기와 노란기를 중화하는 역할을 한다.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풍부한 입자가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한다. 전체적 피부 화장을 마친 뒤 핑크 코어 부분을 뾰족한 쿠션 퍼프 끝에 묻혀 눈 밑 등 칙칙하고 어두운 부분에 추가로 발라주면 더 큰 화사함을 느낄 수 있다고 로라메르시에는 전했다.
페어 로즈와 라이트 로즈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로라메르시에는 톤업 쿠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채수빈’과 함께 한 화보 ‘로즈쉬머룩’을 공개했다. 톤업 쿠션을 이용한 깨끗한 피부 표현, ‘캐비어 하이드라 크림 립스틱’으로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 표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매트 아이 컬러 ‘진저’로 깊고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했다.
또 로라메르시에는 5~1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팝업존에서 톤업 쿠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3차례 톤업 쿠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미니 퀴즈 및 쿠폰 추첨 행사를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톤업 쿠션을 사면 나만의 이니셜이나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채수빈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 등을 포함해 팝업 전용 단독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5월 한 달 동안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톤업 쿠션 케이스와 리필 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 관계자는 “베이스 명가로 불리는 로라메르시에가 여름철을 겨냥해 다시 선보이는 야심작”이라며 “자연스럽고 가볍게 발리지만 커버력과 지속력, 화사함을 다 잡은 만능템으로 앞으로의 매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