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과실탄산주 '이슬톡톡' 제로슈거 새 단장, 칼로리 64% 줄여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뉴얼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헬시플레저)를 반영해 자사 과실탄산주 브랜드를 새단장(리뉴얼)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과 비교해 칼로리를 64% 줄였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 당 18㎉al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제로슈거)’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

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채널에 차례로 입고된다. 일부 매장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과일가게 콘셉트의 매대와 홍보물을 운영한다. 이슬톡톡 전용잔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로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시장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