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경희사이버대학교가 크리에이터 인재 양성과 글로벌 실무협력 기반을 마련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2일 국내 1위 라이브 전문 에이전시 펠리시티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펠리시티엔터테인먼트(펠리시티)는 틱톡 본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아시아 7개국 약 3천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협업형 라이브 콘텐츠 기획과 글로벌 팬덤 기반 수익모델을 발굴하는 등 라이브 콘텐츠업계 대표적 기업 중 한 곳이다.
이번 협약으로 경희사이버대 학생들은 양기관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진로체험 및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과 글로벌 행사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펠리시티 크리에이터가 경희사이버대 입학하면 학부 기준 등록금의 30%를 감면받을 수 있게 된다.
경희사이버대 미디어영상홍보학과는 이론과 실무 양쪽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과정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실무형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춘다.
기업과 협업, 콘텐츠 제작 실습, 크리에이터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실무 역량을 높이는 한편 창의성·전문성을 갖춘 실력있는 인재를 키우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6월1일부터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입학생을 모집을 시작한다.
원서 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khcu.ac.kr)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가능하다. 윤지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2일 국내 1위 라이브 전문 에이전시 펠리시티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22일 펠리시티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
펠리시티엔터테인먼트(펠리시티)는 틱톡 본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아시아 7개국 약 3천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협업형 라이브 콘텐츠 기획과 글로벌 팬덤 기반 수익모델을 발굴하는 등 라이브 콘텐츠업계 대표적 기업 중 한 곳이다.
이번 협약으로 경희사이버대 학생들은 양기관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진로체험 및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과 글로벌 행사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펠리시티 크리에이터가 경희사이버대 입학하면 학부 기준 등록금의 30%를 감면받을 수 있게 된다.
경희사이버대 미디어영상홍보학과는 이론과 실무 양쪽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과정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실무형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춘다.
기업과 협업, 콘텐츠 제작 실습, 크리에이터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실무 역량을 높이는 한편 창의성·전문성을 갖춘 실력있는 인재를 키우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6월1일부터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입학생을 모집을 시작한다.
원서 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khcu.ac.kr)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가능하다. 윤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