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6일부터 영미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오프라인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수 약 5천만 명에 이르는 유명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GS25는 정식 출시에 앞서 두 차례 시범 판매를 통해 고객 수요를 사전 파악했다. 이번 정식 출시에서는 인기 순위 1~3위 제품을 선정해 총 100만 개 물량을 준비했다.
출시 제품은 ‘프라임 아이스팝 500ml’, ‘프라임 블루라즈베리 500㎖’, ‘프라임 레몬에이드 500ml’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 2900원이다.
GS25에 따르면 이번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단독 출시를 통해 국내 스포츠 음료 시장의 주도권 확보에 나선다. 아울러 차별화된 글로벌 인기 상품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도 세웠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콘텐츠와 트렌드가 결합된 사례”라며 ”GS25 단독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음료 시장에서 GS25만의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6일부터 영미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오프라인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 편의점 GS25가 유명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한국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 GS리테일 >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수 약 5천만 명에 이르는 유명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GS25는 정식 출시에 앞서 두 차례 시범 판매를 통해 고객 수요를 사전 파악했다. 이번 정식 출시에서는 인기 순위 1~3위 제품을 선정해 총 100만 개 물량을 준비했다.
출시 제품은 ‘프라임 아이스팝 500ml’, ‘프라임 블루라즈베리 500㎖’, ‘프라임 레몬에이드 500ml’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 2900원이다.
GS25에 따르면 이번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단독 출시를 통해 국내 스포츠 음료 시장의 주도권 확보에 나선다. 아울러 차별화된 글로벌 인기 상품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도 세웠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콘텐츠와 트렌드가 결합된 사례”라며 ”GS25 단독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음료 시장에서 GS25만의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