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따뜻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사각 조각 케이크’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딸기를 활용해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정사각형 모양의 조각 케이크이다. 
 
파리바게뜨, 봄 디저트 '사각 조각 케이크' 2종 출시

▲ 파리바게뜨가 봄을 맞아 정사각형 모양의 ‘사각 조각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사각 조각 케이크는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에 딸기 콩포트를 더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촉촉한 초코 시트에 초코 가나슈 생크림과 딸기 콩포트를 더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인 ‘파바리카노’와 함께하면 더욱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조각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부드러운 딸기 치즈 무스와 촉촉한 딸기 시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진한 크림치즈 풍미를 담아 스팀으로 천천히 구워 더욱 부드러운 ‘촉촉한 클래식 치즈케이크’ △층층이 예쁜 색깔은 물론 달콤한 생크림 맛이 가득한 ‘알록달록 레인보우 케이크’ △ 부드러운 초코 시트에 초코 가나슈 크림이 샌드 된 ‘부드러운 초코 가나슈 케이크’ △한층 한층 정성스레 쌓아 올린 크레이프 사이에 바닐라빈 풍미 가득한 커스터드와 생크림이 샌드 된 ‘15겹 크레이프 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스몰 디저트를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조각 케이크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했다. 파바리카노와 함께 하는 달콤한 페어링으로 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