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브랜드 데이인 4월2일 ‘싸이데이’를 맞아 ‘갓성비’ 맘스터치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4월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출시 이후 더욱 커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4월2일부터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천 원 쿠폰은 1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매씩만 발급되며, 중복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다. 유효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인기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금액대와 넉넉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맘스터치 메뉴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싸이데이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4월2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데칠성 브랜드스토어 쇼핑라이브를 통해, ‘펩시제로’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천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한 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쿠폰은 1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약 60일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싸이데이는 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앱 중심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싸이페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맘스터치만의 가심비 메뉴를 더욱 알차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4월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출시 이후 더욱 커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4월2일 ‘싸이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자사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우선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4월2일부터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천 원 쿠폰은 1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매씩만 발급되며, 중복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다. 유효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인기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금액대와 넉넉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맘스터치 메뉴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싸이데이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4월2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데칠성 브랜드스토어 쇼핑라이브를 통해, ‘펩시제로’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천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한 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쿠폰은 1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약 60일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싸이데이는 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앱 중심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싸이페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맘스터치만의 가심비 메뉴를 더욱 알차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