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가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전시회를 연다.

바이레도는 27일부터 30일까지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 서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레도,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 서울' 개최

▲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회를 선보인다. <바이레도>


이번에 출시하는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은 블랑쉬 특유의 깨끗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의 향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했다고 바이레도는 설명했다. 

바이레도에 따르면 이번 팝업 전시회는 ‘비어 있는 한 페이지’라는 콘셉트로 꿈과 현실, 향과 기억이 교차하는 공간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남기며 아름다운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을 장식한 건축물과 오브제들은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블랑쉬의 향과 이야기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도 마련했다.

전시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30일만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도 당일 방문 등록 후 입장할 수 있다.

바이레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향과 빛, 촉감이 이끄는 여정 속에서 각자 자신만의 흔적과 이야기, 그리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예술적인 전시”라며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즐기며 자신만의 블랑쉬 스토리와 아름다운 꿈의 여정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