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메트라이프생명이 공신력 있는 평가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조직 문화를 인정받았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 GPTW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돼 모두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송영록 "임직원 자발적 노력 결실"

▲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이 2월2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GPTW는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에 바탕을 두고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한다.

믿음·존중·공정성·자부심·동료애 등 5대 범주에서 조직 구성원 만족도와 조직 문화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인증 도전 첫해에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한민국 부모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인권경영 인증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최고경영자(CEO) △GPTW 혁신리더상 등 모두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성과는 일하기 즐거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노력해 얻은 결실이다”며 “올해도 배움과 성장이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건강한 조직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