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금융네트웍스가 KB국민은행과 협업한 입출금통장 상품 출시에 앞서 고객 유치에 힘을 싣는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KB국민은행과 4월 가운데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금융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4월 출시, 3월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 삼성금융네트웍스아 KB국민은행과 협업한 '모니모 KB매일이자 통장'을 4월 출시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200만 원 한도로 최대 연 4%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입출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와 KB국민은행은 통장 출시를 앞두고 3월6일까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통합앱 '모니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통장 사전예약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통장 사전예약 이벤트에 1회만 응모하면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2만 명씩 모두 20만 명을 추첨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최대 12만 원 상당의 모니머니를 제공한다. 이 모니머니는 추후 사전 개설 기간에 통장을 만들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와 KB국민은행이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