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를 선보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당과점은 사탕과 과자를 아울러 이르는 단어인 ‘당과’에서 착안한 CU의 디저트 브랜드다. BGF리테일이 출시하는 당과점 상품은 쫀덕 케이크 2종과 뚱카롱 2종이다.
 
CU 디저트 브랜드 '당과점' 선봬, 2월까지 최대 30% 할인

▲ 편의점 CU가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 '당과점'을 선보인다. < BGF리테일 >


쫀덕 케이크는 쫀득한 식감의 무스 케이크다. 말차 무스 쫀덕 케이크와 초코 무스 쫀득 케이크 두 가지 맛으로로 구성해 3800원에 판매한다.
 
뚱카롱은 마카롱 사이에 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채운 두툼한 마카롱이다. 커피 뚱카롱과 베리 뚱카롱 두 가지로 구성됐고 3700원에 판매된다.

BGF리테일은 당과점 출시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이달까지 당과점 4종과 수건케이크 2종을 포함한 냉장 디저트 28종이 할인 대상이다. 포켓CU 애플리케이션(앱) 속 행사 QR코드를 스캔한 뒤 농협카드나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포켓CU에서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천 명에게 당과점 상품 할인 쿠폰과 교환권을 무작위 발급한다. 6일부터 28일까지는 행사를 가장 많이 공유한 10명의 고객에게 CU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는 “CU의 편의점 디저트 애호가들에게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높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차별화 디저트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편의점 먹거리의 품질과 다양성을 높이는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유행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