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뷰티가 올해 첫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 

무신사뷰티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3일 뷰티 페스타를 열고 382개의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무신사뷰티 2025년 첫 뷰티 페스타 개최, 382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 무신사뷰티가 올해 첫 뷰티 페스타를 통해 382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무신사>


해당 행사에서는 럭키박스, 990원 딜, 아이코닉 특가, 릴레이 브랜드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1만2천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뷰티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럭키박스’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스킨케어, 럭셔리 향수, 미용기기 등 최대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럭키박스를 균일가 5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지난해 8월 무신사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선보인 프로모션이다. 할인된 균일가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2024 무신사뷰티 어워즈' 첫날에는 준비된 럭키박스의 절반 이상이 1시간 이내에 완판되기도 했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을 99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가수 권은비, 배우 송건희가 참여한 무신사뷰티 콘텐츠도 공개한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