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이마트24에서 CJ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 가능

▲ (왼쪽부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와 송만준 이마트24 대표이사가 21일 이마트24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CJ올리브네트웍스 >

[비즈니스포스트] 3월부터 이마트24에서 CJONE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CJONE은 이마트24와 멤버십 혜택 및 사업 시너지 확대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이마트24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송만준 이마트24 대표이사,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ONE 담당,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ONE 멤버십 서비스를 이마트24의 온라인 플랫폼에 적용하고 이마트24 매장에서 CJONE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CJONE ‘포인트 바우처’ 사용처에 이마트24를 추가하고 양사 플랫폼 활용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공동 마케팅 등 사업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이에 따라 오는 3월부터 전국 6500곳의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24 앱에서 CJ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진다.

아울러 이마트24 매장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CJONE 멤버십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다. CJONE B2B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포인트바우처도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CJONE과 이마트24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문성을 결합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간 시너지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