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설 기획전 열고 최대 10% 할인 쿠폰 지급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분야별 전문가가 엄선한 선물부터 가격별·카테고리별·대상별·취향별로 세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화장품 개발자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다비네스 더컨템플러티브오아이밀크키트’와 ‘스위스퍼펙션 퍼펙트리프트크림’을, 패션 디자이너는 아빠를 위한 ‘제이린드버그 몰른스탠드백’과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남성집업가디건’을, 마케터는 동료를 위한 선물로 ‘라부르켓 립밤듀오’와 ‘크로우캐년 머그·플레이트세트’를 추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5% 더블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기획전도 준비됐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스위스퍼펙션,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뷰티 설기프트전에서는 한정 구성 선물세트부터 브랜드별 쇼핑백과 박스,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10% 쇼핑백 쿠폰과 5% 더블쿠폰도 받을 수 있다.

상대방 연락처만 기입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로 니치 향수부터 명품백, 골프용품, 가구, 디지털 가전, 미술품까지 설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행사 기간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7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과 무료 교환 쿠폰을 발급하고 요일별 브랜드데이를 운영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부터 가성비 넘치는 실속 선물까지 폭 넓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백 행사까지 함께 운영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