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7개 부문 수상

박도은 기자 parkde@businesspost.co.kr 2024-12-13 13:4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7개 부문 수상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온라인 광고산업의 활성화 및 위상 강화를 위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시상하는 상훈이다. 
 
LG전자,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7개 부문 수상
▲ 12일 서울 세빛섬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LG전자 검색 퍼포먼스 담당자(왼쪽부터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 LG전자 이정완 책임, HSAD 정호준 선임, LG전자 문하경 선임, HSAD 이권수 책임)들이 대상 수상 후 시상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LG전자 >

2022년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 개편하며 규모와 위상이 커졌다.

매년 250여 편의 디지털 광고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으며 그 가운데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디지털PR △특별부문 7개 대부문별로 우수작들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올해 LG전자는 퍼포먼스-검색(대형), 크리에이티브-디지털영상, 디지털PR 3개 부문 대상을 비롯해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동상, 우수상, 크리에이티브-디지털영상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12일 서울 세빛섬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LG전자 각 캠페인 담당자들과 종합 광고·PR 대행사 담당자들이 함께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전자의 브랜드 마케팅이 내용부터 기술 측면까지 전반적으로 고도화·전문화되면서 2024년 한 해 캠페인 메시지들이 우리 고객들에게 더욱 잘 전달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에 LG전자의 노력과 진심을 흥미롭고 공감되는 콘텐츠로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도은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