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라이나생명보험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인정받았다.
라이나생명보험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모든 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라이나생명은 ‘가장 먼저 선택되는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평가됐다.
라이나생명은 보험상품 개발, 판매부터 지급까지 모든 분야에서 고객 중심 시스템을 갖추며 7년 연속 보험업계 최저 민원 건수를 기록하는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심혜숙 라이나생명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안정적 미래를 보장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된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이증서 수여식’에서 라이나생명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라이나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모든 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라이나생명은 ‘가장 먼저 선택되는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평가됐다.
라이나생명은 보험상품 개발, 판매부터 지급까지 모든 분야에서 고객 중심 시스템을 갖추며 7년 연속 보험업계 최저 민원 건수를 기록하는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심혜숙 라이나생명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안정적 미래를 보장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