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는 10일 신작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갓앤데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 컴투스는 10일 신작 '갓앤데몬'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갓앤데몬은 모예 인터넷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신작 게임이다.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 장르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방치형 장르임에도 메인 스토리, 맞춤 공략이 필요한 다양한 던전, PvP 콘텐츠, 길드 시스템 등 여러 콘텐츠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게임 출시 전까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참여 보상으로 5성 전설 영웅 소환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갓앤데몬' 공식 카페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하며, 내년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