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홈씨씨 인테리어 창호, 바닥재, 중문을 시공하는 고객에게 최대 4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신한 탑스클럽, LG유플러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시공시 최대 4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시공 고객에 최대 45만 원 상당 제휴 이벤트

▲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창호 '홈씨씨 윈도우'. < KCC글라스 >


이벤트 기간 안에 신한 탑스클럽 및 LG유플러스 회원이 홈씨씨 인테리어의 창호와 바닥재, 중문 등을 시공하면 시공금액에 따라 최대 45만 원의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상품권을 대신해 최대 45만 점의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다만 대상 고객의 홈씨씨 인테리어 제품 합산 구매 금액이 전체 시공 금액의 50% 이상일 경우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는 업계 최장인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창호다. 창호 면적의 약 80%를 차지하는 유리에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로이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홈씨씨 인테리어는 우수한 난방 효율을 가진 강마루의 장점에 타일을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한 하이브리드 바닥재인 ‘숲 강마루 스톤’과 분체도장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중문 ‘플리토’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테리어 시공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상담 받아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