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연말을 기념해 모임과 크리스마스 등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대거 할인 판매한다.

컬리는 25일까지 식품과 비식품을 아울러 모두 1800가지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2024 홀리데이마켓’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컬리 '2024 홀리데이마켓' 기획전 25일까지, 1800여 상품 최대 69% 할인

▲ 컬리가 연말을 기념해 '2024 홀리데이마켓'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컬리>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밀키트와 케이크, 치즈·샤퀴테리는 물론 파티용품 및 크리스마스 트리, 럭셔리 뷰티컬리 선물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컬리는 설명했다.

컬리는 자체브랜드 KF365의 오리지널 바비큐폭립과 ‘최현석의 쵸이닷’ 살치살 스테이크, ‘성수동 팩피’ 감바스 파스타, ‘더샤퀴테리아’ 코파&프로슈토 샘플러, 이탈리안 살라미 오리지널&치즈 샘플러 등을 연말 추천 요리로 꼽았다.
 
태우한우와 녹색한우 등 컬리 대표 한우 브랜드의 상품들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컬리는 자체브랜드 KF365 한우 상품을 놓고 한우자조금위원회와 협업해 13일 저녁 8시 반부터 컬리 앱(애플리케이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각종 선물 상품도 마련했다. ‘랑콤’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뷰티박스, ‘전통주’ 전주 이강주 VIP 선물세트, ‘오설록’ 시크릿 티 스토리 등의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구분했다.

19일부터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식품 행사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도 미리 만날 수 있다.

밀도와 리치몬드, 교토퍼펙트말차, 파스키에 등 컬리에 입점한 대표 베이커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벨지오이오소와 이즈니 등 치즈 브랜드 역시 먼저 맛볼 수 있다.

쿠폰 혜택도 있다. 3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 6종 쿠폰을 준비했다. 상품에 15% 쿠폰 스티커가 붙어있으면 적용 가능하다. 컬리카드 쿠폰으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