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29일부터 12월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스타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 창립 31주년 기념 '스타세일' 개최, 일주일 동안 초저가 10개 품목 판매

▲ 이마트가 창립 31주년 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연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이마트24 등 5개 채널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이마트>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이마트24 등 5개 오프라인 채널이 처음으로 공동 참여하는 창립 기념 할인 행사다.

행사의 핵심인 10대 초저가 스타상품은 채널별로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액츠 딥클린 캡슐 세탁세제', '오뚜기 갈릭치즈 크러스트 피자',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이트 비데 화장지' 등이 있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7종의 상품을 공동 기획했다.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이마트24는 각각 독자적인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스타상품 외에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신선식품과 제철 먹거리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프리미엄 대광어회, 호주산 차돌박이, 고당도 감귤, 토종 암탉 백숙 등이 있다.

다양한 앱 프로모션과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 앱에서는 스타세일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케이크, 이마티콘 1만 원 권, 이마트24 5천 원 금액권 등을 증정한다.

스타상품 구매 시 앱 스탬프를 발급한다.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마트에서 쓸 수 있는 e머니 1천 원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6, 에어팟 4세대도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는 12월1일부터 15일까지 인기상품 24종을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앱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BC카드와 신한카드 등 2종이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지난 3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의 31년 업력을 집대성한 스타세일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