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구독자 480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들이 출시한 스포츠 음료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구독자 4800만 유튜버들이 만든 스포츠 음료 국내 최초 출시

▲ 유명 유튜버인 로건 폴(왼쪽)과 KST가 함께 출시한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들고 포즈명 유튜버인 로건 폴(왼쪽)과 KST가 함께 출시한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


11월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한정 수량을 선보인 이후 202년 5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246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KSI'와 구독자 2360만 명을 보유한 '로건 폴'이 공동 출시한 스포츠 음료 브랜드다. 

GS25는 11월20일부터 23일까지 '우리동네GS'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대표상품인 아이스팝과 블루라즈베리 2종을 각각 500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1세트는 12개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8천 원이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국내 최초 출시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 음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도입을 통해 국내 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