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은행이 배우 변우석씨가 등장하는 광고영상으로 퇴직연금 홍보에 힘을 싣는다.

NH농협은행은 변우석씨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캠페인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변우석 모델 새 광고, '확신의 55+ 농협은행 퇴직연금' 공개

▲ NH농협은행이 배우 변우석씨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 ‘NH농협은행 퇴직연금’을 공개했다.  < NH농협은행 >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확신의 55+ 농협은행'이다. 퇴직연금 수령시기인 55세 이후에도 평생 든든한 삶을 위한 확신의 선택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광고 영상은 NH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과 극장가, 라디오 등에서 볼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4일부터 12월3일까지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사과즙 (50명)'을 증정한다.

10월31일부터 11월29일까지는 타 기관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에서 NH농협은행 IRP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 IRP로 이전을 완료한 뒤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50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해 55세 이후 든든한 삶을 농협은행 퇴직연금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