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악사손해보험 임직원 참여 캠페인 진행, ‘탄소중립 도시숲’ 조성 기부금 모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0-24 12:49: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악사손해보험 임직원 참여 캠페인 진행, ‘탄소중립 도시숲’ 조성 기부금 모아
▲ 한스 브랑켄 악사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 6번째)가 23일 서울 용산 악사손해보험 본사에서 임직원과 ‘헬시유’ 캠페인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악사손해보험>
[비즈니스포스트] 악사손해보험(AXA손해보험)이 임직원 참여형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을 도시숲 조성에 쓴다.

악사손해보험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2024 헬시유 캠페인’을 진행하며 탄소중립 도시숲에 기탁할 기부금을 조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 ‘헬시유 캠페인’은 임직원 참여를 바탕으로 악사그룹이 진행하는 건강 문화 캠페인이다.

악사그룹은 올해 캠페인 주제로 기후변화, 수면장애, 당뇨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해 직원 모두가 학습할 수 있는 동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했다.

악사손해보험은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한 임직원 수만큼 일정 기부금액을 자동 적립했다. 

7일부터 2주 동안 임직원 400여 명이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하며 기부금이 모였다.

악사손해보험은 누적된 기부금액을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도시숲 조성을 위해 생명의 숲에 전달했다.

한스 브랑켄 악사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임직원에게 기후변화, 건강예방 등 악사그룹이 중요하게 보는 가치와 그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악사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와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직원 참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용 삼성물산 합병 관련 2심 최후진술, "개인적 이익 취할 의도 없었다"
"삼성 체코에 전기차배터리 공장 건설" 외신 보도, 삼성SDI "여러 곳 검토 중"
포스코노조 조합원 투표로 파업 포함 쟁의권 확보, 72% 찬성으로 가결
[국제플라스틱협약] 국회기후변화포럼 공동선언, 민주당 한정애 “강력한 협약 필요”
[오늘의 주목주] ‘조선 기대감’ HD한국조선해양 7% 상승, 루닛 22% 올라
[국제플라스틱협약] 세계자연기금 4가지 ‘핵심 조치’ 촉구, “유해물질 퇴출”
일본 대표 게임사 '반다이남코'의 이중고, 중국 텐센트엔 반사수혜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1%대 올라 2530선, 코스닥도 5거래일 만에 상승 마감
민주당 이재명 무죄 판결에 일제히 환영, 전현희 “사필귀정, 끝까지 이겨낼 것”
'노스볼트 파산위기'에 엘앤에프도 타격, 최수안 수요처 다변화 전략 차질 불가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