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잡고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14일 싱가포르 여행자를 위한 총 23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여기어때가 싱가포르 투어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연다. 사진은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왼쪽)과 마리나베이(오른쪽) 전경. <싱가포르관광청> |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의 대표 여행지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 가운데 하나다.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1월부터 9월까지 싱가포르 숙박 예약 건수는 2023년 같은 기간보다 84% 늘었다.
여기어때는 우선 3만 원 즉시 할인 싱가포르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싱가포르 숙소 전용 총 20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숙소 쿠폰은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할 수 있다. 선착순 쿠폰이 소진되면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 ‘여기어때 투어 존박편’을 통해 가수 존박의 싱가포르 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16일에는 존박이 싱가포르 명소를 거닐며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여기어때 투어 영상을 통해 싱가포르를 맘껏 즐기고 있는 존박을 만날 수 있다”며 “여기어때 투어 영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할인 혜택까지 챙겨 떠나면 완벽한 싱가포르 여행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