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씨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씨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CJ푸드빌 >
뚜레쥬르는 광고를 통해 캠페인 슬로건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중심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지키며 끊임없이 변화해 나가는 뚜레쥬르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 신제품 ‘기본 좋은’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김수현씨와 함께한 뚜레쥬르 광고는 TV뿐 아니라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 사회관계망(SNS), 쇼핑몰, 영화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광고의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드는 김수현씨의 매력을 통해 뚜레쥬르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30년 가까이 베이커리의 기본인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선보이고자 하는 뚜레쥬르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더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