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우 김수현, 10년 만에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20 10:22: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우 김수현씨가 뚜레쥬르 모델로 활동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20일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10년 만에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 CJ푸드빌 >

김수현씨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씨와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씨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로 했다.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효과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씨는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 씨와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마크로젠, 국가 통합 바이오 빅데이터 구축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뽑혀
신동국 포함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에코프로비엠 신종자본증권 총 3360억 규모 발행키로, "운영자금 활용"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 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만 남아, 고러아연과 영풍-MBK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이익 545억으로 691% 늘어, 폐암 약 기술료 덕분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사
일본 반도체 육성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