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19일 모바일쇼에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3일' 첫선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19 10:1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3일'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9일 오후 8시50분 모바일 라이브쇼 '김소영의 신상시사회'에서 딥트3일을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19일 모바일쇼에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3일' 첫선
▲ CJ온스타일은 19일 오후 8시50분 모바일 라이브쇼 '김소영의 신상시사회'에서 딥트3일의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 CJ온스타일 >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딥트3일의 '듀얼버닝' 라인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딥트3일이 12년 가량의 연구 끝에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 '티에뜨레'가 함유돼 기능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듀얼버닝 제품은 띠에뜨레와 미역줄기 추출물까지 두 가지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 딥트3일을 구매하면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살 수 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콤부사비' 16박스를 구매하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21일 TV라이브 '동가게'에서는 '딥트3일 피치맛번'이 공개된다. 이 제품의 재구매율은 약 94%다. 지난 6월 한달 동안 딥트3일 자사몰 내 판매 1등 상품이다. 

이 제품은 론칭 1년 만에 매출 200억 원을 달성했다. 4개 나라에서 특허로 등록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추석 연휴 이후 다이어트족을 겨냥해 신상 브랜드 '딥트3일'을 론칭한다"라며 "풍성한 명절 음식에 따라온 급찐살(급하게 찐 살)로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론칭 기념 특별 혜택과 함께 챙겨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