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새로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와 협업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17일까지 일부 점포에서 특식 메뉴를 제공하고 신작 영화 베테랑2 협업(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베테랑2'와 협업, 구내식당 이용객에 추석 맞이 특식 이벤트 

▲ CJ프레시웨이는 17일까지 일부 점포에서 특식 메뉴를 제공하고 신작 영화 베테랑2 협업(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추석 맞이 이벤트 현장. < CJ프레시웨이 >


이벤트는 전국 주요 오피스·산업체 구내식당 10여 곳에서 진행된다. 

신작 영화 '베테랑2' 협업의 일환으로 '베테랑 조리사의 특식' 콘셉트의 메뉴를 운영한다. 메뉴는 소갈비찜, 전복 해물 뚝배기 등이며 점포별로 다르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내 베테랑'으로 생각되는 동료를 언급해 댓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식사를 마치고 현장에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CJ프레시웨이의 급식 고객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레시밀'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신작 영화, 드라마 등 유명 콘텐츠를 급식 공간에 선보이는 지식재산(IP)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CJ프레시웨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차별화 서비스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전에 없던 신개념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독보적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