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소화제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1일 이중제형으로 만든 혼합음료 '위앤당 올케어샷'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GS25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소화제 출시, 삼진제약과 공동 개발

▲ GS25가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음료인 '위앤당 올케어샷'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GS25는 명절 연휴 및 주말에 편의점에서 소화제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위장 운동과 혈당까지 도움을 주는 이중제형 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GS25와 삼진제약이 공동 개발했다. 8가지 식물성 성분과 혈당 관리에 주로 사용되는 여주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을 배합했다.

소화 촉진과 위점막 보호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피, 작약, 감초 매실 등을 넣은 액상 음료와 양배추, 여주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로 만든 정제로 구성된 저당 이중제형으로 물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4200원이다.

남상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GS25는 트렌드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상품의 콘셉트 변화 및 라인업 확장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