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브랜드 가치를 담은 온보딩 키트로 세계 디자인 경연대회 상을 받았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온보딩 키트’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24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보 조직문화 핵심 담은 '온보딩 키트',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수상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신규 입사자 온보딩 키트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독일 베스트팔렌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대회다.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가운데 하나로 매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제품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온보딩 키트는 신규 입사자에게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5가지 조직문화 핵심 원칙을 담은 칫솔, 유리 머그잔, 후드 집업 등을 모아 신규 입사자가 브랜드 가치 및 조직문화를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디자인 철학과 조직문화, 브랜드 혁신성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