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특가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프리즘 특별 라이브 방송 이미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프리즘 특별 방송을 통해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인원 무료 추가, 웰컴 와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 라이브 방송 전용 특전과 함께 패키지 5종을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1일부터 12월20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디럭스 1박 패키지 2종은 오션 스파 '씨메르' 스낵바 치킨과 감자튀김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가운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디럭스 2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스팀 브레드 2인 세트와 바이레도 여행용 키트 등을 제공받는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코스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2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음장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F&B) 5만 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럭셔리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합리미엄(합리적+프리미엄)' 트렌드를 공략해 프리즘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며 "호텔 곳곳을 생생하게 소개하는 고감도 라이브 영상과 취향 맞춤형 혜택을 통해 올 가을 여행을 실속 있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