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모바일 앱 접속 지연 문제를 3시간여 만에 해결했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은 4일 오전 10시20분경부터 접속 지연이 발생했고 3시간여 만에 정상적으로 복구됐다.
KB스타뱅킹은 앱 실행 뒤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은 계좌조회, 송금을 포함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다.
KB국민은행은 접속 장애 복구 뒤 사과문을 통해 “예기치 못한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이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해 안정적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은 4일 오전 10시20분경부터 접속 지연이 발생했고 3시간여 만에 정상적으로 복구됐다.

▲ 4일 오전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앱 KB스타뱅킹 접속 지연 문제가 발생하면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KB스타뱅킹은 앱 실행 뒤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은 계좌조회, 송금을 포함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다.
KB국민은행은 접속 장애 복구 뒤 사과문을 통해 “예기치 못한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이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해 안정적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