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수원 8층 옥상에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세계프라퍼티> |
[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수원에 어린이 도서관과 정원이 들어섰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4일 스타필드수원 8층 옥상에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어린이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을 계절감을 느끼면서 휴식할 수 있는 가족형 휴식 공간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스타가든 도서관에는 책 2500여 권이 준비됐다. 출입문을 접이문으로 설계해 실내외 경계 없는 개방적 공간으로 꾸몃다. 내부에는 둥근 형태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했다.
꽃내음 정원에는 꽃잎을 형상화한 산책로와 쉼터를 마련했다. 여러 조각의 천을 활용해 만든 쉼터 지붕이 바람과 빛에 따라 변화하면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잔디를 도화지 삼아 바닥 판석을 구불구불하게 배치해 미로처럼 재미를 더한 산책길도 조성했다. 아이들이 판석을 따라 탐험하듯 길을 찾아가며 자연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확대하겠다는 것을 목표로 이번 공간을 조성했다”며 “별마당 도서관뿐만 아니라 새롭게 조성한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까지 고객에게 사랑받는 휴식 공간으로 자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