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현대차, 상반기 국내 중대형 트럭 시장 석권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 현대자동차의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 <현대자동차>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자동차가 상반기 국내 중대형 트럭 모든 세그먼트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현대차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10월31일까지 마이티, 파비스, 뉴파워트럭, 엑시언트 등 자사 중대형트럭 신규 계약 고객과 기존 계약 고객 중 미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약 고객 가운데 모두 1111명을 선정해 GS주유상품권 100만 원(11명), 오리 선글라스(50명), 보바 휴대폰 거치대(150명), 유록스 요소수(9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11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한다.

현대차는 '2024 엑시언트 프로' 8X4 덤프가 상반기 국내 8X4 대형 덤프트럭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최초로 달성하면서, 상반기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석권했다.

현대차는 2024 엑시언트 프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승차감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차체와 일반 부품, 적재함의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독일 이스리(ISRI)의 프리미엄 운전석 시트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하고, 카고 6X4와 트랙터 모델에 전축(앞바퀴) 에어 서스펜션을 추가해 동급 최고 수준의 승차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스리 프리미엄 운전석 시트는  운전 피로도를 낮춰주고 기존 시트와 비교해 정비 점검 주기가 긴 것이 특징이다. 전축 에어 서스펜션은 도로 상태와 적재 하중에 따라 에어 스프링의 압력을 조절해 노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해준다.

이밖에도 2024 엑시언트 프로는 △차량 외부에서 각종 램프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키 램프 체크 버튼' △캡 내부 후방에 옷걸이 등의 수납이 가능한 '가로형 봉 타입 행거' △LED 번호판 램프 등 신규 사양을 탑재하고, 차선이탈경보(LDW) 기능의 성능을 개선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반기 중대형트럭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료제공=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