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리 8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 역대 최다, 거래액도 3배 이상 늘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8-29 16:46: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8월 진행한 뷰티 정기 할인 행사를 통해 방문자 수와 거래액을 크게 늘렸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9일 '뷰티 그랜드 세일'에서 역대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이블리 8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 역대 최다, 거래액도 3배 이상 늘어
▲ 에이블리가 8월 진행한 대규모 뷰티 정기 세일 행사에서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은 에이블리가 주최하는 대규모 뷰티 정기 할인 행사다. 해당 행사는 분기당 1회씩 연 4회 진행된다. 

에이블리가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는 650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 1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규모로 파악됐다. 

행사 기간 뷰티 거래액은 7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주문 고객 수도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라인 뷰티 쇼핑 성지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양질의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브랜드는 고객에게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뷰티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