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고객 리뷰 반영해 모바일앱 KB스타뱅킹 서비스 개선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4-08-29 16:25: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고객 의견을 반영해 KB스타뱅킹 서비스를 개선했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에 관한 리뷰와 설문조사, 인터뷰 등을 통한 고객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고객 리뷰 반영해 모바일앱 KB스타뱅킹 서비스 개선
▲ KB국민은행이 상반기 고객 리뷰 7천여 건 등을 분석해 KB스타뱅킹 서비스를 개선했다. < KB국민은행 >

KB스타뱅킹은 이번 개편으로 외국인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전자금융 가입 프로세스를 신설했다. 빠른 로그인 기능도 제공해 로그인하지 않고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KB스타뱅킹을 통한 카드발급 과정을 간소화하고 주민등록증 확인 서비스를 홈화면에 전면 배치했다.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 계열사 80여 곳의 금융,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2024년 7월 기준 월간활성고객(MAU)이 1260만 명을 넘어섰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편의 및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