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기업 복지몰 ‘이제너두’ 입점

▲ 티웨이항공이 복리후생 서비스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협력해 기업 복지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김석완 티웨이항공 전략마케팅담당 상무(좌측)와 김영수 이제너두 상무(우측)가 MOU를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기업 복지몰에 입점했다.

티웨이항공은 23일부터 복리후생 서비스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협력해 기업 복지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지난해 '이제너두'와 체결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으로 '이제너두'의 회원사 임직원들은 복지 포인트를 사용해 간편하게 티웨이플러스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티웨이플러스 구독권'이란 티웨이플러스 구독 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이용권이다. 전용 판매처에서 별도 판매한다. 

'이제너두'는 민간·공공기업 회원사 임직원들이 복지쇼핑, 헬스케어, 여행·레저, 문화생활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으로 사전 좌석 무료, 티웨이-e카드 지급, 여정 변경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플러스은 △라이트(LITE) △베이직(BASIC) △프라임(PRIME) △플래티넘(PLATINUM) 4종의 멤버십으로 나뉜다. 

특히 프라임과 플래티넘 멤버십은 장거리 노선 이용 시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를 포함한 확대된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2023년 한 해 동안 약 2천 건 이상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고 지난해 멤버십을 구독한 뒤 항공권을 예매한 회원 가운데 95%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이용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의 이제너두 복지몰 입점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맞춤화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