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가 IT 콘퍼런스에 참여해 IT 인재들과 여러 노하우를 공유했다. 사진은 무신사 기술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무신사 부스에서 채용담당자들이 의견을 나누고 있는 모습. <무신사> |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IT 인재들과 직접 만나 기술 실무 경험을 나눴다.
무신사는 2일 IT 콘퍼런스 '인프콘 2024'에 참여해 기술 인재 2천여 명을 만났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개발자는 물론 기획자, 디자이너, 상품 기획자, 제품 책임자 등 다양한 분야의 IT 인재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 트렌드와 실무 노하우를 나눴다. 무신사는 무신사 기술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부스를 열고 네트워크 행사를 마련했다.
무신사 실무 담당자들은 발표 세션에 참여해 다양한 실무 경험을 공유했다.
무신사는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무신사와 패션 플랫폼의 개발 환경에 관심이 많은 예비 지원자와도 소통했다. 현재 무신사는 백엔드 엔지니어, 제품 디자이너, 제품 매니저 등 다양한 기술직군에서 적극적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이뤄온 무신사 기술에 대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기술 인재가 무신사에 합류해 함께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