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노랑풍선이 호캉스를 누리는 데 중점을 둔 괌 여행상품을 내놨다.
노랑풍선은 최소 2인 이상 출발이 가능한 '괌으로 떠나는 호캉스'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 노랑풍선은 최소 2인 이상 출발이 가능한 '괌으로 떠나는 호캉스'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괌 호캉스 상품에서 선택할 수 있는 'PIC 리조트'. <노랑풍선> |
여름방학부터 겨울방학까지 출발이 가능한 괌 호캉스 상품은 최소 2인 이상 출발할 수 있게 돼 있다. 자유 일정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로 구성됐다.
호텔과 리조트는 'PIC 리조트',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등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PIC 리조트’ 상품에는 모든 일정 식사와 워터파크 등의 부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다. '더 츠바키' 상품에는 조식이 포함돼 있다. '괌 닛코 호텔' 상품을 선택한 여행객들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호캉스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관람 △미니바 1회 무료 △인피니티 풀 이용 등 상품별 혜택도 더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은 다양한 편의성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오래도록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여행지"라며 "워터파크와 각종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알찬 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