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 < CJ온스타일 > |
[비즈니스포스트] TV홈쇼핑 업체 CJ온스타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CJ온스타일은 14일 강원도 양양 하조대 인근 고스트비치에서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를 25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고스트비치는 양양에서도 서핑 성지로 꼽히는 여름 휴가철 명소다. CJ온스타일은 자사 플랫폼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이곳을 첫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활용해 해변 분위기를 살리는 형태로 꾸며졌다. 입구에는 원형 튜브와 서프보드 등 해변에 어울리는 소품을 배치했다.
현장에서는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CJ온스타일 적립금과 굿즈를 제공한다.
20일부터 21일까지는 팝업스토어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크록스 신발, 화장품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 링티, 가구 데스커 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으로 나와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겐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