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온라인 단독으로 강원특별자치도(강원도)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10월31일까지 ‘레저네컷 강원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10월31일까지 ‘레저네컷 강원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
지마켓은 태백, 삼척, 영월, 정선 등 강원도 인기 여행지 4곳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에서 주관하는 강원 레저4종 챌린지 사업 가운데 하나다. 강원 남부지역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G마켓과 옥션이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참여하기로 했다고 지마켓은 설명했다.
지마켓은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태백, 삼척, 영월, 정선 지역 숙박&여행 패키지 상품에 활용할 수 있는 2만 원 쿠폰을 ID당 매일 4번씩 받을 수 있다.
숙박 2만 원 쿠폰도 지급된다. 숙박 쿠폰은 여행지 4곳의 레저, 입장권, 당일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추가 쿠폰으로 10월30일까지 모두 4장이 제공된다.
태백 여행 상품으로는 별빛기행 1박2일 태백 여행, 태백&정선 1박2일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삼척 여행상품으로 쏠비치 삼척이 준비됐다.
영월 여행상품으로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정선 여행상품으로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웰니스&아쿠아클럽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박상수 G마켓 여행사업1팀 매니저는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강원 레저4종 챌린지에 온라인 단독으로 참여한다”며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7~8월 여행 성수기 시즌에도 합리적 가격으로 강원도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