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11일 "시원한 곳에서 여유를 즐기는 '쿨케이션(Cool+Vacation)' 휴가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낮 더위가 한풀 꺾이는 야간 시간대 콘텐츠부터 풀캉스 경품 제공 이벤트, 캐릭터 굿즈 증정 핫딜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문라이트 인 썸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홍보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가든'에서 '문라이트 인 썸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5일부터 8월15일까지 가로 95m, 세로 21m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미디어 파사드 쇼를 선보인다.
테마는 '한여름 밤의 꿈'이다. 로비 중앙 '와우존'에서 시작해 ‘신비로운 숲’, ‘금빛으로 물든 파라다이스’ 등을 누비는 빛의 여정을 담아냈다.
화요일 제외 매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상영된다.
이와 함께 7월20일부터 8월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화려한 촛불 장식과 클래식 공연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열린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31일까지 '씨메르' 전용 스티커로 시설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참여 고객에게는 '씨메르' 입장권, 카바나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61%의 할인가에 '쿨딜' 패키지를 판매한다. 송월의 '타올쿤' 캐릭터가 그려진 방수팩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해운대 오션뷰의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식당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