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장 근무자들이 '친절한J' 배지를 차고 서비스 교육을 받으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휴가철을 대비해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공항 현장 근무자는 서비스 기본자세와 마음가짐, 고객 응대 화법 등을 교육받는다.
제주항공은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모든 직원에게 ‘친절한J’ 배지도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평소에도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객실업무 서비스 교육, 고객의 소리 위원회를 통한 불만사항 개선,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도 제주항공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