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창립 2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일부터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 음료·푸드와 한정판 굿즈 등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SCK컴퍼니는 미국에서 출시됐던 프렌치바닐라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한다. ’더멜론오브멜론프라푸치노’는 지난해 일본 베스트셀러 음료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베이컨체다&오믈렛샌드위치’와 ‘더블치킨브레스트체다&에그샌드위치’도 선보인다.
SCK컴퍼니는 25주년을 기념해 로고인 사이렌을 활용한 텀블러, 인형 등 굿즈 8가지와 특별 포장을 적용한 하시엔다알사시아 원두를 출시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모카포트원두 세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상품인 에퀴메컬렉션은 6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바닥에는 ‘리미티드에디션 200ex’를 표기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SCK컴퍼니는 25주년 기념 이벤트로 마련했다. 5일부터 11일까지 프로모션 음료 4가지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SCK컴퍼니는 다양한 2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차례대로 선보이기로 했다. 윤인선 기자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일부터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 음료·푸드와 한정판 굿즈 등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5일부터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 음료·푸드와 한정판 굿즈 등을 판매한다.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미국에서 출시됐던 프렌치바닐라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한다. ’더멜론오브멜론프라푸치노’는 지난해 일본 베스트셀러 음료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베이컨체다&오믈렛샌드위치’와 ‘더블치킨브레스트체다&에그샌드위치’도 선보인다.
SCK컴퍼니는 25주년을 기념해 로고인 사이렌을 활용한 텀블러, 인형 등 굿즈 8가지와 특별 포장을 적용한 하시엔다알사시아 원두를 출시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모카포트원두 세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상품인 에퀴메컬렉션은 6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바닥에는 ‘리미티드에디션 200ex’를 표기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SCK컴퍼니는 25주년 기념 이벤트로 마련했다. 5일부터 11일까지 프로모션 음료 4가지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SCK컴퍼니는 다양한 2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차례대로 선보이기로 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