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쓰오일이 ‘2024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27일 밝혔다.
'마이 에쓰오일 앱(My S-OIL App)'은 주유 앱(App)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국가서비스대상’은 다양한 서비스 부문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 서비스와 기업을 선정한다.
회사 측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포츠 경기장, 핫플레이스 등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정품 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셀프주유소에서 주유 약자의 주유를 도와주는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운영 등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류근영 기자
'마이 에쓰오일 앱(My S-OIL App)'은 주유 앱(App)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 에쓰오일이 ‘2024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27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다양한 서비스 부문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 서비스와 기업을 선정한다.
회사 측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포츠 경기장, 핫플레이스 등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정품 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셀프주유소에서 주유 약자의 주유를 도와주는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운영 등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류근영 기자